한림대학교 한림대성섬병원 : 2022 정시 수시

‘간호사 섹시댄스’ 논란 성심병원, “사과 후 제보자 색출”

한림대 좃인 이주란,김성용,권숙희,김덕환,돈에 파는 x지 강송희가

언론좃에 까면 색출이다!!!

 

 

‘간호사 섹시댄스’ 논란 성심병원, “사과 후 제보자 색출”: [사진 YTN, 온라인 커뮤니티]

© ⓒ 중앙일보 [사진 YTN,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YTN, 온라인 커뮤니티]


병원에 근무하는 간호사에게 선정적 춤을 강요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한림성심병원이 인터넷에 글을 올린 간호사를 ‘색출’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16일 YTN에 따르면 성심병원은 인터넷에 병원 운영상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글을 올린 간호사를 색출하기 위해 간호사들을 압박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림대와 성심병원을 운영하는 일송재단은 앞서 “일련의 사태에 대하여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다시는 반복하지 않겠다”는 사과문을 발표했다.

하지만 정작 병원에서는 동료 간호사들을 상대로 제보자를 찾고 글을 내리도록 강요하고 있는 것으로 보도됐다.

한 간호사는 YTN과의 인터뷰에서 “실명이 거론된 사람이 있었나 봐요. 거기서 단서를 찾아내고 누군지 잡아내라고, 누구인지 빨리 이야기하라고 하면서 빨리 글을 내리라고...(압박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성심병원 관계자는 중앙일보에 “병원 차원에서 제보자를 색출하는 건 전혀 없는데 어디서 이런 말이 나왔는지 모르겠다”며 “오히려 (이 사건 이후로) 간호사들의 소리를 듣고 개선해야 할 것을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누가 이렇게 하는지 답답하다”고 말했다.

정은혜 기자 jeong.eunhye1@joongang.co.kr

 

[출처] http://www.msn.com/ko-kr/news/national/‘간호사-섹시댄스’-논란-성심병원-“사과-후-제보자-색출”/ar-BBF1Iay?ocid=SAMSUNGDHP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