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 경제학과 : 용석춘 홍천뉴스투데이대표, 더민주당 도의원 예비등록 2022 정시 수시

2018/03/02 15:46 입력

 

 

"3월2일 ‘홀대받는 홍천, 강원도 중심으로...’ 다짐"

 

꾸미기_1-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용석춘 홍천뉴스투데이대표가 201832일 홍천군선거관리위원회에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예비후보자등록을 마쳤다

 

 

용 예비후보는 풀뿌리지방자치의 완성인 지방분권화 개헌이 27년만에 곧 이뤄진다며 이를 대비한 지방분권 전문가로서 그리고 지난 수십년 정당활동과 언론인으로서 경험이 홀대받는 홍천을 강원도 중심도시로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용 후보는 또 국민을 생각하지 않는 정치는 바꿔야 한다홍천군민은 배가 고픈 것이 아니라 배가 아프다. 강원도내 18개 시군에서 유일하게 철도없는 동네로 가장 홀대받는 홍천이 돼 버렸다며 정치인의 제 역할을 강조했다.  프로필성명: 용석춘(56)지역: 도의원 홍천군 제1선거구정당: 더불어민주당학력: 한림대경제학과, 경영대학원 경영학과졸업(경영학석사)경력: 현 더불어민주 당강원도당농어민위원회부위원장, 강원내일포럼대표, 전 홍천뉴스투데이편집장, 19대 대통령후보 문재인 조직특보, 홍천군수 출마(2010/국민참여당), 도의원출마(2002/무소속)

[출처] http://www.kwtimes.co.kr/n_news/news/view.html?no=70684

 

경력보니 한일없이 이빨풀고 송ㅎ보X 빨기대회하고 정치 나부랭이 업적가진것 같은데 학교 졸업하고 20년 가까이 기회가 많았는데 국민이나 도민을 위해 무슨일 했는지 보이지 않고, 또는 무슨일을 할 수 있는지 하나도 보이지 않고, 민주당 그들을 위해서 친한척하고 일하는 척 쑈하면서 애쓰신거 같은데, 진짜 국민을 이나 도민을 위해서 한일이 몬가요? 그리고 할 수 있는일이 몬가요? 개헌어쩌고 하시는데.. 진찌 개헌문구에 참여할 끗발 되나요?

 

한림대 경제학과 하면 대표하는 그 선언문이 있습니다. 박기갑 교수 법학개론 강의실에 적은건데요. 박기갑이 집중적으로 쪽주던 타과생이 있습니다. 타겟 아닌가요?

1.이빨꾼, 2.유언비어로 자신을 이롭게 하는자. 3.이런자는 매장시켜야 한다.(한림대) 경제학과 91학번일동.

경제학과(경영학과) 석사라고 내세우는데, 한림대 수준에서 경제는 이해하시는지. 경제분석 배웠나요? 아님 남이 그냥 써논거 래포트 베끼느라 수고 하시진 않았나요? 2018년도 이제 1분기가 넘었는데 쉬운문제 내께요. 환율, 경제성장, 취업율이 어떻게 될꺼며 그래서 강원도에 미칠영향이랑 그에대한 정책 내놓으세요. 2019년에 검증합시다. (송ㅎ따먹겠다고) 타꽈생 지분거리고 방해하고 쪽(모욕)주기로 유명한 학과인데, 어디 자신들은 미친놈아닌가 검증합시다. 똘아이처럼 이사람 저사람에게 말걸고 자신이롭게 이빨풀고 충동질하는 거 제정신인지 미친놈인지. 그동안 정당인 언론인으로 비방한거 민주당에 적용해봅시다. 내로남불아닌가? 검증받을 수 있어야 한표 드리는게 아닌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