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마합니다] 최근홍 춘천시의원 예비후보

“지역특성 고려한 사업 발굴 육성 ”

6·13지방선거 춘천시의원 바 선거구(신북읍·서면·사북면·북산면)에 도전장을 낸 최근홍 전 우리투자증권 부장은 “주민복지 증진에 초점을 맞춰 주민의 바람에 충족하는 정책을 개발하고 지역 특성에 맞는 필요한 사업을 발굴,육성하겠다”고 말했다.이어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약 15년간 증권사 근무 경력이 있는 경제전문가로서 조금이나마 지역경제 발전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정호  

▶신상명세 △나이=54 △정당=더불어민주당 △학력=한림대 경제학과 △경력=전 우리투자증권 부장,전 KRB증권 지점장

 

인간관계좋은 신씨티II 에바솧의 역작

 

한림대 경제($돈)학과 인간관계의 결정판!!!

 

쪽주는 데모를 일삼는 한림대 경제학과의 전통? 이빨꾼! 유언비어로 자신을 이롭게 하는자 이런자는 매장시켜야 한다. 위대한 가운데 다리 춘천원조닭갈비 김성용

[ 출마합니다 ]최근홍 ( 춘천시의원 )
 
주민이 우선 되어 경제정책 개발
 
 
 
 
 
 
 
 

 

 

 

최근홍
(51· 새정치민주연합 ) 춘천시의원 나선거구 예비후보는 모든 우선 순위를 `주민 ' 맞춰 정책개발과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 후보는 의정활동의 방향을 주민복지 증진에 맞추고 , 주민의 바람을 충족하는 정책 개발과 지역 특성에 맞는 필요사업 발굴에 매진하겠다 덧붙였다 .

그는 `경제 전문가 ' 내세우며 , 의회의 전문성 강화와 지역경제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강조했다 . 후보는 시정에 대한 견제와 대안을 제시하는 바람직한 의회상을 구현하겠다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15년간 증권사 근무 경력을 가진 경제 전문가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과 지혜를 모으겠다 밝혔다 .

후보는 성수고와 한림대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 대신증권 투자분석부와 춘천지점에서 근무했으며 , 민주당 지역위원회 상무위원 등을 역임했다 .

춘천 =류재일기자
 

 

 

 
 
 
 
 
 
 
comphy
경영자는 수퍼영웅이라서 노동력 백만이냐? 챙겨가는게 다르게... 그게 시장경제라메 ? 그렇다면 경영자 노동력 백만이라서 그렇게 챙겨간다고 치자, 그럼 경제학은 수퍼경영1 명은 노동자 백만의 값어치가 있다는거냐 ? 그리고 쪽수 나왔으니 경제학과는 타과보다 쪽수가 많아서 폭력행사에 유리해서 패겠다고 협박하는게 민주지도자냐 ?
 
2014-05-25
오후 1:55:00
 
 
 
comphy
경제전문가로 자처한다길래 경제이론 한번 살펴볼까 ? 병신처럼 괘변 늘어놓을 생각말고 , 경제학 처음시작하면 노동력1 단위가 1 노동력으로 일한다고 가정하지 , 노동력1 애플직원이나 마소직원 삼성직원 그래고 한램대 경제학과 노동력 1 서로 다르냐 ? 노트북이 없냐 ? 사무실이 없냐?
 
2014-05-25
오후 1:48:00
 
 
 
comphy
지역사회에 엄청난 투자손실을 주도하고 수수료를 챙긴 인간도 아닌 것이 정치에 기대내 , 공헌한 것도 없이 이빨만 쿨면 정치인이냐 ? 꽈쎅스 충동질잘해서 좇이 크고 다른 놈들은 미쳤다고 생각하고 있찌 ! 1.이빨꾼 , 2. 유언이버로 자신을 이롭게 하는자, 3. 이런 자는 매장시켜야 한다 . 경제학과 91 학번 일동 !
 
2014-05-24
오후 1:05:00
 
 
 
comphy
한림대 87 학번의 유명한 "내좃이 , 선택해 !" 하면 당선이네 . 87학번 꺼내보라 그래 !
 
2014-05-24
오후 1:50:00
 
 
 
 
 

 

한림대 경제($ 돈)학과 에바솧이의 역작

씬시티 한림대 경제($돈)학과의 부활


자기 욕심때문에 돈벌러 경제학과과서는 국가경제가 어떻구 이빨푸는 교육받은 것의 결말!

1. 이빨꾼, 2.유언비어로 자신을 이롭게 하는자, 3.이런 자는 매장시켜야 한다.

한림대 경제(돈)학과 91학번 (돈) 일동, -=- 춘천원조닭갈비 위대한 가운대 다리 김성용 백 -=-

TA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