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S` 25% 싸게 사는 방법?

[출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2051402019931747001&ref=naver

KT의 온라인 공식 판매 사이트인 올레닷컴(shop.olleh.com)은 `아이폰4S 리프레시폰`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리프레시폰은 고객 사유로 14일 이내에 반품된 제품을 재검수해 재판매하는 단말기라는 점에서 별도의 유통 과정을 거친 리퍼비시(리퍼)폰과 구분된다. 하지만 파손 또는 고장 이력이 전혀 없는 양품의 단말기만 선별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리퍼비시폰은 하지만 개통 이력이 있는 만큼, 잔여 품질보증기간(Warranty)에 따라 보증기간이 다르게 적용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현재 올레닷컴에서 판매하는 리프레시폰의 등급별 품질보증기간 및 할인율을 살펴보면, 3개월 미만의 보증기간이 남은 제품은 25%, 3∼6개월 이상 20%, 6∼9개월 이상 15%, 그리고 9개월 이상 남은 경우에는 10% 할인율이 적용된다. KT는 고객 보호 차원에서 리프레시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올레폰 안심플랜(스마트 파손형)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제품 역시 단말, 통화품질 불량시 14일 내 구매처를 통해 해지 또는 동일모델(리프레시폰)간 교환이 가능하며, 전국 올레 AS센터에서 전문 상담을 통한 아이폰의 수리와 요금 수납, 통화내역 조회 등을 동일하게 처리할 수 있다.

박지성기자 jspark@

사진=연합 자료사진
▶박지성기자의 블로그 : http://blog.dt.co.kr/blog/?mb_id=jspar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