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읽기
private void FileRead(params string[] UserInfo)
{
FileStream fs = new FileStream(FileName, FileMode.OpenOrCreate, FileAccess.Read);
StreamReader st = new StreamReader(fs, System.Text.Encoding.UTF8);
st.BaseStream.Seek(0, SeekOrigin.Begin);
while (st.Peek() > -1)
{
stringtemp = st.ReadLine();
//MessageBox.Show(aaa);
}
st.Close();
fs.Close();
}
//파일쓰기
private void FileWrite(string str)
{
FileStream fs = new FileStream(FileName, FileMode.Append, FileAccess.Write);
//FileMode중 append는 이어쓰기. 파일이 없으면 만든다.
StreamWriter sw = new StreamWriter(fs, System.Text.Encoding.UTF8);
sw.WriteLine(str);
sw.Flush();
sw.Close();
fs.Close();
}
'기본 카테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arc drawing (0) | 2009.03.10 |
---|---|
닷넷 프레임워크 기반의 소켓 프로그래밍 가이드 (0) | 2009.03.09 |
리눅스 시스템 시간동기화 하기 ( ntp, rdate ) (0) | 2009.02.23 |
리눅스의 배포판확인, 커널버전 확인 방법 (0) | 2009.02.23 |
m480 (0) | 2009.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