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좋은 신씨티II 에바솧의 역작


한림대 경제($돈)학과 인간관계의 결정판!!!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2097705

 

<춘천 모 대학 교수 유학생 성추행 `파문'>

본문 내용 -->
대학, 징계절차 없이 해당 교수 사직처리

(춘천=연합뉴스) 신창용 기자 = 강원 춘천의 모 대학의 교수가 자신이 지도하는 외국인 유학생을 1년반 동안 상습적으로 성추행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특히 대학 측은 성추행 사실이 확인됐는 데도 징계는 고사하고 정년퇴임을 6개월여 남겨둔 해당 교수의 사직을 받아들이고 퇴직금까지 지급한 것으로 드러났다.

23일 해당 대학과 상담소 등에 따르면 석사학위 지도교수인 A 씨로부터 2006년 하반기부터 상습적으로 성추행을 당해 오던 외국인 유학생 B(27.여) 씨가 교내 상담센터와 춘천 시내 상담소를 찾은 것은 지난 3월.

B 씨는 상담시 "A 교수가 연구실에서 엉덩이를 쓰다듬고 옷속으로 손을 집어넣어 신체 일부를 만지는 등 1년반 동안 상습적으로 성추행 했다"며 "다른 사람들이 있는 자리에서 성적으로 모욕을 주기도 했다"고 토로했다.

B 씨는 또 "A 교수가 전화를 받지 않으면 불러내서 한 달에 20만원씩 지급되는 연구비를 주지 않겠다고 협박했다"며 "심장병까지 생겨 지난 해 8월 가족을 만나고 치료도 받기 위해 고향을 방문했더니 자신의 허락 없이 가버렸다며 7개월 동안 연구비를 주지 않았다"며 대책을 호소하기도 했다.

이밖에 A 교수는 B 씨가 문제를 제기하자 사건을 덮기 위해 합의금 명목으로 400만원을 제시하기도 했다고 상담소 측은 전했다.

학교 측은 이에 성추행 문제가 제기된 지 20여일이 지난 뒤 상담센터 관계자와 해당 교수, 해당 유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년퇴임을 6개월여 앞둔 A 교수의 사직을 받아들이는 조건으로 합의했다. A교수는 지난 달 사직한 것으로 확인됐다.

대학 관계자는 징계위원회를 열지 않은 이유에 대해 "공식적인 절차를 밟게 되면 아무리 비밀리에 한다고 하더라도 이 문제가 외부로 알려지게 될 가능성이 커 B 씨가 부담을 많이 느꼈다"며 "B 씨가 비밀 보장을 원해 A 교수가 사직하는 선에서 원만하게 문제가 해결됐다"고 말했다.

연합뉴스는 A 교수의 해명을 듣기 위해 접촉을 시도했으나 연락이 되지 않았다.

changyong@yna.co.kr 

 


한림대 경제($ 돈)학과 에바솧이의 역작

씬시티 한림대 경제($돈)학과의 부활


자기 욕심때문에 돈벌러 경제학과과서는 국가경제가 어떻구 이빨푸는 교육받은 것의 결말!

1. 이빨꾼, 2.유언비어로 자신을 이롭게 하는자, 3.이런 자는 매장시켜야 한다.

한림대 경제(돈)학과 91학번 (돈) 일동, -=- 춘천원조닭갈비 위대한 가운대 다리 김성용 백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