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임은 단하나! 고객의 등에 빨때를 깊숙히 꼿아 빤 단물을
구성원에 대한 갑질로 가로채는 목적이라는 에임을 가진다.
[에임시스템]은 중국파견 (보도방)[코딩 용역업체]로
국내에는 PC 오퍼레이터(모니터링 운영) 기초 인력을 공장에 파견하고
중국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를 국내에 수입하여 퍼트리고
우한 코로나19 영향으로 중국에서 한국인 입국 거부로
2020년부터는 적자 전환 우려됨
박수칠때 중국으로
글로벌1위 윌드클래스 기술 챔피언이 왜 겨우 코스닥에서 주식팔아 돈벌려고하지?
같이 챔피언이라고 불리는 복싱 챔피언이 주식 상장해서 돈버나?
그게 에임이냐 나스닥도있고 런던 동경도 있어서 외화도 벌 수 있는데 아! 중국기업심뽀니 중국에 상장하지?
에임시스템이 과연 무슨 기술인가? (알고싶지 않겠지만) 알아보자.
누구들마냥 텅빈머리로 글로벌1위, 월드클래스300, 기술챔피언이라고 구호를 외치구 주문을 외우면 그냥 그렇게 된다구 하던? 타사 PM, 담당자 술사고 기분 맞추고 되지도 않는 일에 인력 투입하고 나는 술먹고 즐기고 거짓말하고 책임지는건 고생하는 투입된 개발자가 하지 머 그런 입장이야? 니 회사에서 가진 솔루션이라고 홍보하는 머고, 대부분 수익은 인력파견의 용역에서 얻는데? 용역회사가 기술챔피언이든?
무슨 중소 소프트웨어회사가 판관비를 80억원도 넘게 술집에쓰나? TV 광고라도 했나?
개발자 인생 조지고 고생하면서 번돈 술접대로 비용처리해버리는구나?
술값 80억이면 기술챔피언 월드클래스이니 술값 800억이면 월드챔피언이냐? 술값에 술만 먹었냐? (중국에서?) 술값만 80억인데 코로나는 왜 한국에 가져왔냐?
개발자 굴려서 용역을 겨우 어거지로 속여서 코딩 용역수행하고 고객사의 보안을 무시하고 소스 빼돌려 다른곳에 파는 수작말고 과연 도데체 에임시스템의 원천 기술이 과연 무엇인가?
글로벌1위 기업도, 월드클래스 300 기업도 아니고, 기술 챔피언이라고도 불리지도 않는 상장성공한 "기술기업 솔트룩스의 자사의 이러한 노력은 118건의 기술 특허출원(PCT 포함)과 61건의 등록특허, 145건의 등록 소프트웨어 보유"임을 자랑하는데, 무엇으로 글로벌1위기업 (IBM같은것 우습지 무슨 회사라고, HP 같은건 그런 타이틀 없다, 하물며 SDS, SK CNC, LG CNS같은건 비웃고 말지) 도데체 무슨 기술인가? 보도방처럼 인력파견하여 개발자를 지옥에 몰아놓고 인건비라고 목돈 삼키고 쥐꼬리 만큼 더 지불해서 감사패 받은 기술?
청년친화적인 기업이 글로벌1위, 월드클래스300, 기술 챔피언이면 누구보다 기술있는 기업일텐데, 그럭저럭 자격갖춘 사람이라면
잘 가르처서 윈윈인데, 외 최고 기술자 쓰려고 시험보고 면접보고 그러냐? 누가 들어가던 월드클래스가 될텐데. 최고 뽑아서 기술빼먹는기업 아냐? 그리고 프로그램 개발하고 잴 쓸데없는 소리가 자신의 최적화된 설계와 알고리즘 어쩌고 하는데, 최적화된 알고리즘과 설계아니면 무슨 쓸모가 있냐? 고객이 원하는데로 코딩하는 용역으로 인건비에서 수수료 떼냐? 다른데서는 최적화된 알고리즘 안쓰고 개발하냐? 진실로 최적회된 알고리즘있으면 메모리와 계산용량을 quicksort보다 최적화된 에임에서 개발된 알고리즘을 예시로 제시하던가?
그리고 대기업pm이라 술마시고 술내고 "인력좀 투입해 주십쇼" 아는 용역업체가 본성아냐?
커스텀 콘트롤 만들 실력도 안되서 있는 위젯에 핸들러다는 월드클래스 참피언 기술이냐?
에임시스템이 소!부!장!이라고 홍보하는데, 소프트웨어 코딩 용역이 소재! 부품! 장치!에 어디에 속하는지 궁굼하다. 소부장에 용역도 들어간 경우는 이런 경우라고 해야 하냐?